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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cocos2dx 2.2.x의 path와의 싸움에서 이겼다.
나중에 어떻게 하는지 체계적으로 정리해보려고 하지만 일단
COCOS2DX_ROOT와 NDK_ROOT는 따로 지정해줘도 괜찮을 것 같다.
create_project.py 에서 수정하는 방법도 있다.
http://blog.skyserv.kr/21
이분 블로그를 참고하면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(´・ω・`)ㅇ
2. JNI DETECTED ERROR가 나는 경우 제대로 된 JNI Method를 쓰고있는지 확인하는게 좋다.
나같은 경우에는 CallStaticObject를 처리하는때 void를 썼더니 제대로 된 return type이 아니라며 에러를 미친듯이 뿜어냈는데, 이경우 CallStaticObjectMethod에서 CallStaticVoidMethod를 사용하였다.
http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8332343/jni-android-call-to-non-static-method-in-java-from-c
http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6017646/jni-warnig-expected-return-type-l-calling-locationmanager-requestlocationupdat
그리고 DeleteLocalRef를 사용할때는 반드시 Ref를 생성하였는지를 확인해야 한다.
Delete를 하려면 생성한게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!
아래 블로그 참고.
http://aroundck.tistory.com/635
3. 롤리팝 지원 문제
http://googledevkr.blogspot.kr/2014/10/android-50-api21-changes.html
힘들다 이거...
4. NDK build LD_FLAG
http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19750525/cocos2d-x-fails-to-compile-c-code-in-macos-using-build-native-sh
여기껄 썼는데 아직도 'LOCAL_LDLIBS is always ignored for static libraries ' 이게 뜬다.
android-ndk 는 r9d를 사용하고 있다.
r8e에서는 괜찮은데 그 이후버전에서는 저런 warning이 난다. 아는 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. 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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